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031-770-5908)로 연락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해드리겠습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고객지원센터 (031-770-590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의페이지 > 회원탈퇴에서 회원정보를 간략히 입력해 주신 후 가입/탈퇴사유를 입력해주시고 탈퇴하시면 됩니다.
탈퇴하시게 되면 기존의 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일주일 후에 재가입이 가능하고 사용했던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는 탈퇴 후 일주일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재가립을 하시려면 일주일 경과 후 다시 하셔야 하고 부득이하게 그 기간을 기다릴 수 없는 경우에는 031-770-5908 로 연락주셔서 요청부탁드립니다.
재가입시 기존의 탈퇴한 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