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FAQ)

회원가입/로그인

Q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031-770-5908)로 연락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해드리겠습니다.  

Q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A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 (031-770-590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 탈퇴 방법을 알려주세요.
A

나의페이지 > 회원탈퇴에서 회원정보를 간략히 입력해 주신 후 가입/탈퇴사유를 입력해주시고 탈퇴하시면 됩니다.

탈퇴하시게 되면 기존의 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일주일 후에 재가입이 가능하고 사용했던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Q 회원 탈퇴 이후에 회원 재가입이 되질 않아요.
A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는 탈퇴 후 일주일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재가립을 하시려면 일주일 경과 후 다시 하셔야 하고 부득이하게 그 기간을 기다릴 수 없는 경우에는 031-770-5908 로 연락주셔서 요청부탁드립니다.

 

재가입시 기존의 탈퇴한 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Q 임시비밀번호가 메일로 오지 않아요.
A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아래와 같은 이유로 인하여,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셨을 수 있습니다.

1.고객님께서 회원가입 당시, 가입하는 아이디와 동일한 메일 주소를 지정해 놓지는 않으셨는지요?
임시비밀번호를 메일로 받도록 신청하신 경우
메일 주소가 더조은 아이디와 동일한 경우에는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2. 고객님의 메일함이 가득차 있지는 않으시는지요?
메일함이 가득차 있으면,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지 전달되지 않습니다.
메일함이 가득 차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3. 스팸메일 차단을 위해 스팸메일 차단 설정을 하신 경우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 메일함의 스팸편지함 또는 광고편지함을 확인해 주세요
4.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로 하신 이메일 주소를 잘못 기재 하시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회원가입 당시 등록하신 메일 주소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 발급을 요청하실 때 작성하신 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 됩니다.
※ 구글,핫메일,엠파스,aol.com의 경우 메일 수신이 어렵습니다.
5. 발송요청하신 메일 계정을 제공하는 회사의 수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아, 임시 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즉시 전달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